세상에 모든 음악

김동규/ 그대 향한 사랑 / KBS 드라마 명성황후 ost / kblee8406 블로그 순돌이님 편집 작품

그 작은숲 강가 2012. 10. 12. 23:44

 

 

 

 

 

 

그대 향한 사랑 / 김동규

 

 

하룻밤의 꿈이었던가 새벽 안개 속에 사라질
나의 붉은 치마폭에 안기어 동정끈 입에 물던 님은

 

모두 나의 욕심이더냐 달도 차면 기울어지듯
기나긴 밤 모진 세월 참아낸 지난 내 눈물이 서러워

 

내가 온 줄 아오 나인 줄 아오 그대 잠든 창가에 바람 불 때면

사모했던 그대 그대 그리워 그대 품에 들고픈 숨결이라고

 

 

 가지마다 그림자 지고 무명치마 노을 번지네
칠보단장 설레이던 그 날이 바로 어제 아침 같은데

 

내가 온 줄 아오 나인 줄 아오 그대 잠든 창가에 바람 불 때면
사모했던 그대 그대 그리워 그대 품에 들고픈 숨결이라고

 

천하를 가진들 무슨 소용인가 이 네 눈 속에 내가 살 수 없다면
오 내가 떠나가도 잊지는 마오 그대 향한 나의 사랑만은

 

나를 찾아 주오 날 찾아 주오 눈물로 기다릴 다음 세상에는
사모했던 그대 그대 그리워 그대 품에 들고픈 숨결을 찾아


나 세상 떠나가도

 

 

  

 

 

http://blog.daum.net/kblee8406/2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