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 이야기.....

재미 있는 친구들..........." /신나는 노래와 함께 /음정 블루파피님

그 작은숲 강가 2012. 12. 27. 21:16

청둥오

 

 

 

나르시스 청둗오리...

 

 

 

 

 

숨겨놓은 아름다움,,,,

미운 오리가 아닌 공작?....

 

 

쎈텐을 즐기는 오리....

 

 

 

 

 

요가 하는 백조 부부...

누가 더 오래 한발로 서있나 내기하나???...

보나 마나  엄마 백조가 Winner !!!!.......

 

 

 

나는 우아한 모델...큰 왜가리(Great Blue Heron)..

 

 

평형대에 앉은 작은새...

조끔만 더 앞으로...???

 

 

 

 

 

 

 

 

 

올해는 이렇게 생긴 잠자리가 유행...

So Coooooool.....

 

 

 

 

 

 

 

 

아침 일찍 일어나 꽃에 물을 주려고 앞뜰에

가니 손님이 와 있네..

나의 꽃의 냄새를 맞고있나???

혹 싱싱한 나의 꽃을 아침으로 드시려고???

급히 사진기를 대고 찍었으나..

빛이 모자라 다다님의 빛의 놀이가 되었네...ㅎㅎㅎ

그래도 확실한 증거로 쓸수는 있겠다..

 

 

 

더 확실한 증거를 잡으려고 한번더...

뒷모습이라도...

증거 불충분,,,,DNA검사에는....

 

 

벼랑끝에 선 벌님,,,

911(한국의 119) please....

 

 

 

 

 

 

 

http://cafe.daum.net/musicgarden/5SKQ/7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