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모든 음악

느끼는 것 만으로도 내 가슴은 뛰고 . . . Isao Sasaki / One Fine Spring / 음정 지혜의숲

그 작은숲 강가 2013. 8. 12. 22:45

 







       
       

      
      내 생애가 한 번뿐이듯
      나의 사랑도
      하나입니다
      나의 임금이여
      폭포처럼 쏟아져 오는 그리움에 목메어
      죽을 것만 같은 열병을 앓습니다
      당신 아닌 누구도
      치유할 수 없는
      불치의 병은
      사랑
      이 가슴 안에서
      올올이 뽑은 고운 실로
      당신의 비단 옷을 짜겠습니다
      빛나는 얼굴 눈부시어
      고개 숙이면
      속으로 타서 익은 까만 꽃씨
      당신께 바치는 나의 언어들
      이미 하나인 우리가
      더욱 하나가 될 날을
      확인하고 싶습니다
      나의 임금이여
      드릴 것은 상처뿐이어도
      어둠에 숨지지 않고
      섬겨 살기 원이옵니다
      ▒ 해바라기 연가 ... 이해인             
      
      Music:Cell++

       

      Isao Sasaki / one Fine Spring Day 外

       

http://cafe.daum.net/musicgarden/5g8z/147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