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나누는이야기

Thomas Pradzynski / 한 그리움이 다른 그리움에게...정희성 / Emesto Cortazar,Autumn Rose / 음정 크림로즈님

그 작은숲 강가 2014. 10. 19. 09:51
 
 
 
 
 
 
Thomas Pradzynski
Polish painter 
born 1951 – died 2007
Romantic cafe 
 

 

 
 
 
 
 
 
 
  어느날 당신과 내가
  날과 씨로 만나서
  하나의 꿈을
  엮을 수만 있다면
 
  우리들의 꿈이 만나
  한 폭의 비단이 된다면
  나는 기다리리
  
  추운 길목에서
오랜 침묵과 외로움 끝에
  한 슬픔이
  다른 슬픔에게 손을 주고
 
  한 그리움이
  다른 그리움의
  그윽한 눈을
  들여다볼 때
 
  어느 거울인들
  우리들의 사랑을
  춥게 하리
 
  외롭고 긴 기다림 끝에
  어느날 당신과 내가 만나
  하나의 꿈을
  엮을 수만 있다면

 
 
한 그리움이 다른 그리움에게            . . . . . . . . . . . .             정희성
 
 
 
 
 
 
 
 
 
 
 
 
 
 
 
 
 
 
 
 

 

 
   

 Emesto Cortazar,Autumn Rose 

 

 
  
 
 
 
 
 
 

2014. 10. 18. Creamr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