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나누는이야기

아름다운 음악 6選 .... Johann Strauss (Viennese Waltz) / Dorfschwalben 外 5곡 /음정 지혜의숲님

그 작은숲 강가 2016. 5. 22. 03:19

Reint Withaar (1928- )

 5월의 노래
언제부터 창 앞에 새가 와서 
노래하고 있는 것을 
나는 모르고 있었다. 
심산 숲내를 풍기며 
5월의 바람이 불어오는 것을 
나는 모르고 있었다. 
저 산의 꽃이 바람에 지고 있는 것을 
나는 모르고 
꽃잎 진 빈 가지에 사랑이 지는 것도 
나는 모르고 있었다. 
오늘 날고 있는 제비가 
작년의 그놈일까? 
저 언덕에 작은 무덤은 
누구의 무덤일까? 
5월은 4월보다 
정다운 달 
병풍에 그려 있던 난초가 
꽃피는 달 
미루나무 잎이 바람에 흔들리듯 
그렇게 사람을 사랑하고 싶은 달 
5월이다. 
(황금찬·시인, 1918-)

Reint Withaar (1928- )

아름다운 음악 6選

01. Johann Strauss (Viennese Waltz) -Dorfschwalben 02. Mission(영화 OST) - Gavriel's Oboe 03. Kenneth McKell(맥켈러) - My love is like a red red rose 04. Rubecca Luker - Ebben(카탈라니'라왈리'에서) 05. Garyschnitzer - Can't help falling in with love(Cello) 06. Roman De Mareu Orchestra - 물방아의 추억 only Our Rivers Run Free - James Last Orchestra
아름다운 음악 6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