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 이야기.....

나의 조그마한 겨울 꽃밭..그리고 로맨틱한 음악 하나.. /파피님 작품

그 작은숲 강가 2011. 12. 19. 17:22

 

 

 

 

추운 겨울울 따뜻하게 해주는

나의 Dry flower Collection...나의 조그마한 겨울 꽃밭...

 

 

종이꽃 ..

올해는 꽃밭에 심은 종이꽃이 조금 크기가 크고

연한 색갈..

몇개의 종이꽃이 이 화병에 담겼을가요?

대개 150-200개의 종이꽃을 철사에 꾀어 말리면

꽃병을 하나 가득 채울 수 있다..

 

 

작년에 말린 꽈리..

아직도 색이 곱다...

 

 

Coral Flower 몽오리 말린것

Farmer's Market에서 가져온것

 

 

 

 

 

몇년전에 만든 종이꽃 Wreath

테두리꽃은 스타티스(Statice)

 

 

 

 

 

장미 말린것..

지난 크리쓰마스에 사위가 보낸 장미를 말리다..

 

 

미니장미를 말린것..

 

 

 

 

 

뒤의 배경의 아름다운 보자기는 친구가 보내준것..

 

 

 

 

 

내가 좋아하는 조그마한 Bucket...

 

 

 

 

 

은선초 Annual Honesty (Lunaria annua)

봄에 보라빛꽃이 피는 은선초..

꽃이 지고 맨아래사진과 같은 씨방이 생긴다.

충분히 영근 씨방의 껍질을 벗기면 이렇게

투명한 갸름한 ...

내가 가장 좋아하는 Dry Flower?중의 하나..

 

 

 

 

 

 

 

 

 

 

 

 

 

 

 

 

 

 

 

 

 

 

 

 

 

 

 

 

 

 

 

 

George Bizet: Carmen Suite #1 - Intermezzo

 

 

 

 

 

 자료 출처 http://cafe.daum.net/musicgarden